인켈 엔진을

마음껏정보 2016. 6. 18. 06:56

"나도 모르오. 인켈 엔진을 가진 마쯔다 로우터리가 태평양 연
안에서 활개를 치고 있고. 우리에게 타격을 주고 있소. 그것은 어
찌 된 거요?”
"그것을 취급 거래하는 사람들은 우리에게로 올 변두리의 상인
일겁니다. 뿐만 아니라 마쯔다가 미국의 시장을 파고 들려 하고
있습니다. 전 판매에 대한 제의견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애기해 보십시오.”
“첫째는 선덴서 생산올 중지하지 말라는 겁니다. 그것이 고객들
외 우려를 덜어줄 수 있습니다. 둘째는 일본사람들의 계획처럼 우
리도 전 미국을 상대하지 말고 제한된 구역에서의 수요를 확보한
다옴 천천히 2년이나 3년 동안 확장한 후 그때 선덴서의 생산올
중지해도 될 것입니다.”
"지금 선덴서의 생산올 중지한다면7
"제 견해로는 새로운 차에서 얻을 고객올 제하고도 6백 이상의
고객올 잃을 겁니다.”
안젤로는 외자에서 일어나 창가로 갔다.
“난 베시 엔진 제작을 위해 선덴서 공장이 필요해요.”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차가 나오기 전에 고객 중 7백명이
우리를 떠날 것이므로 우린 도산할지도 모릅니다.”
안젤로는 그의 말뜻올 알고 있었다. 그돌에게는 1천 5백여의 거
래처가 있었다. 그리고 그 판매량은 주당 6천대였고 연간 30만대
였다. 그들의 거래처가 끊어짐으로써 첫 해엔 1억 6천만불의 손실
이 난다. 그는 벤크로프트의 책상으로 돌아왔다.
“이런 것에 대해 누구에게 또 얘기했소?”
"아무에게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에게 처옴 애기하는 거요. 그
러나 10세가 내일 신혼여행에서 돌아오면 금요일의 중역회의 전에
그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금요일의 회의는 선덴서의 생산여부에 대한 결정을 위한 것이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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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라이프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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